본문 내용 바로가기

momababy

  • 네이버블로그
  • 네이버카페
  • 카카오스토리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Community

News

News MOMA News #.5 - 헤럴드경제뉴스에 실린 모마베이비
2016-01-04 14:11:41
모마베이비 조회수 3330
1.220.208.189

 

 

 

- 전남의 부족한 육아관련 산업 인프라에도 불구하고 아기사진전문으로 임신한 부모님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순천 모마베이비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출산율에 따른 경제문제로 정부는 골머리를 앓고 있다.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전국 평균 출산율은 1.21명이고 서울 출산율은 0.92명으로 전국 최저를 기록했다. 하지만 전국 17개 시·도 가운데 합계 출산율 1.5명으로 평균을 뛰어 넘는 지역이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로 전남이다. 특히 전남은 전국 출산율 1,2,3위를 전부 차지했다. 적극적인 도청과 시청의 출산장려정책이 그 요인으로 평가된다.

하지만 육아 전문가들은 적극적인 정책에 비해 육아관련 산업의 인프라가 적은 것이 전남의 고질적인 문제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특히 아이들의 성장과정을 액자에 담을 전문 베이비스튜디오가 없어 전남주부들의 고민을 가중시키고 있다.

 

만삭사진전문 순천모마베이비

 

이러한 상황에서 사전예약이 쇄도하며, 매일 문전성시를 이루는 순천베이비스튜디오가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순천 모마베이비의 이야기이다. 순천사진관인 모마베이비는 만삭사진부터 아기사진, 돌사진, 가족사진, 우정사진, 증명사진, 여권사진 등 순천부터 인근지역 자녀를 둔 부모와 취업면접을 준비하는 학생들까지 많은 분들이 찾는 사진관이다. 특히 임신을 한 어머니들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인 만삭사진을 액자에 담아내고 아이들의 50일사진, 100일사진, 돌사진을 전문적으로 촬영해 아이들의 성장과정을 카메라로 기록해 만족을 높이고 있다.

 

전남 베이비스튜디오로 유명한 모마베이비는 야외 자연광을 이용한 공원과 테라스를 가지고 있을 정도로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사진 촬영 전 고객과의 충분한 소통으로 고객의 만족을 높여 좋은 결과물을 선사하고 있다.

 

순천만삭사진, 아기사진 및 가족사진 전문인 순천 모마베이비의 전용현대표는 “움직임이 많고 의사소통도 힘들어 인물 피사체 중 촬영이 가장 어려운 아이의 마음을 읽으려고 노력하며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독특하고 재미난 소품들로 다양한 컨셉을 준비해 더욱 특별한 순간을 남길 수 있도록 돕고 있고, 사진관이 만족하는 결과물이 아닌 고객이 만족하는 결과물을 남길 수 있게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라고 전했다.

 

자연광을 이용해 사진촬영하는 모마베이비의 공원

 

순천 포토스튜디오 모마베이비의 위치는 전남 순천시 우명길 55(한국병원 앞)에 있고, 전화 061 – 724 – 0019 로 예약 및 문의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